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이가자 원장,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 후원

페이지 정보

정하림 16-02-12 00:00 1,995회 0건

본문

이가자 원장,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행사 후원
 
 
 
 
이가자헤어비스 이가자 원장과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김길건 이사장.JPG
                                                                (이가자헤어비스 이가자 원장과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김길건 이사장)
 
 
 
국내 미용업계 최초 실명브랜드를 도입한 이가자 원장이 광명시시설관리공단에서 주최한 ‘설맞이 봉사활동 및 사랑의 나눔 행사’ 후원에 참여했다.
 
이가자 원장은 지역 소외 계층을 위해 지난 27일 광명시시설관리공단 본부 1층에서 진행 된 본 행사에서 헤어 시술권 200매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독거노인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이가자헤어비스 광명점(윤현주 점주)와 광명롯데아울렛점(권오상 점주)의 협조로 이뤄졌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시 여기는 이가자 원장의 철학에 따라 이가자헤어비스는 매 달 복지재단과 군부대 등을 방문해 미용 봉사를 진행하며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가자헤어비스는 본사뿐 아니라 각 지점 자체에서도 활발하게 봉사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수색이마트점(김주영 점주)의 경우 2014년도부터 엔젤스헤이븐의 ‘희망을 나누는 가게’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앞머리 컷트로 발생된 수익의 전액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이가자헤어비스 강진원 부사장은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관심과 재능기부를 통해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